루시카토

  • Home
  • Community
  • 언론보도

Community

'루시카토 베이크 카페', 제9회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 수상
작성자 : 루시카토 2022-05-06 10:31:50 조회 : 391회

㈜루시카토(대표 강인석)의 '루시카토 베이크 카페'가 11월 30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1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에서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은 정부에서 경제 정책으로 내세운 미래창조경제에 발맞춰 일자리 창출 강화 기업, 고객 만족 우수 기업 등 각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을 발굴해 공로를 치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디저트 전문기업 루시카토(Lucycato)가 베이크, 디저트 품목들을 추가·접목해 새롭게 선보인 서브 프랜차이즈 브랜드 '루시카토 베이크 카페'는 트렌디한 디저트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루시카토는 자체 공장을 보유해 연구개발 및 제조, 가공, 보존, 유통의 과정을 거쳐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프리미엄 베이커리를 지향하는 만큼 제품의 맛과 원료, 퀄리티뿐 아니라 차별화된 MD(기획상품)도 꾸준하게 기획해 소비자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루시카토 베이크 카페는 2018년 파주 프로방스에 문을 연데 이어 지난 9월 의왕 롯데아울렛점, 11월 용산 아이파크몰 리뉴얼 오픈을 진행했으며 오는 12월 죽전 이마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또 목동 행복한백화점 1층에 80평짜리 매장도 준비 중이다.

루시카토 베이크 카페 강인석 대표는 "루시카토 베이크 카페는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최대한 충족시켜주자는 의미로 유럽풍 인테리어와 고급 식기류로 우아하게 디저트를 먹을 수 있게끔 선보인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저트를 통해 고객을 만족시키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7년 설립된 디저트 문화 기업 루시카토는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매년 100여 종의 마카롱과 디저트 제품을 자체 공장에서 개발하고 있으며, '루시카토' '루시카토 카페' '루시카토 캔디' '마리웨일' '차눙'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였다.